2015-12-01조회수 : 2969
원디대, 힘내라 직장인 캠페인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직장인 여러분, 힘내세요! 장미꽃이랑 따뜻한 커피 받아가세요"
- 직장인 대상 매일 장미 500송이, 커피 500잔, 탁상달력 등 쏜다
- 12월 2일까지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에서 진행
[남궁문 총장이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직장인들에게 꽃을 나눠주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지난 30일부터 오는 12월 2일(수)까지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공동으로 ‘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을 개최한다.
‘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은 추워지는 날씨 속에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몸도 마음도 추운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주관하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후원하는 공동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 이경욱 교무처장 등 직원들과 신대방서비스센터 김왕수 센터장, 유영희 PL, 구로디지털단지역 허석무 역장 등이 함께 했다.
캠페인 부스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에서 만날 수 있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매일 장미꽃 500송이, 커피 500잔, 포스트잇, 다과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페이스북에 ‘원광디지털대학교’ 등의 해시태그를 사용해 현장사진을 올리면, 2016년 탁상달력도 무료로 증정한다. 캠페인은 매일 점심시간인 12시부터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대상은 구로디지털단지역을 이용하는 모든 직장인으로, 일과 육아를 모두 책임지는 직장맘, 가족을 책임지는 모든 가장들,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디딘 직장초년생까지 모두가 그 대상이다.
캠페인을 주최한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본교 서울캠퍼스와 가까운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여러 직장인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분들이 잠깐이나마 따뜻함과 행복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12월 1일, 오늘부터 2016년 1월 6일까지 3개 학부 16개 학과의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 직장인에게는 산업체 장학금(수업료 30%감면)과 입학금 100% 감면(1차 지원자)을 지원한다. 오는 12월 8일부터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전국 6개 지역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홈페이지(go.wdu.ac.kr)나 문의전화(1588-285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직장인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고 있는 모습]
[장미꽃을 건네는 남궁문 총장]
[원광디지털대학교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
[구로디지털단지역을 이용하는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장미꽃을 선물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