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8조회수 : 2846
제10대 총학생회 출범식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제10대 학생회장단이 인사를 하고 있다.]
지난 2월 15일(월),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는 '제9·10대 총학생회장 이취임식 및 10대 출범식'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을 비롯해 김효철 기획처장, 이경욱 교무처장, 강남훈 산학협력단장, 한방건강학과 명노일 교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남궁문 총장은 "제9대 학생회장단에게 감사하고, 또한 제10대 학생회장 및 임원진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원광디지털대학교 동문과 재학생이 공동 발전하고 본교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학생과 학교, 동문과 재학생 간 훌륭한 가교 역할을 해 주시리라 기대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회장 취임선서 ▲총학기 인수인계 ▲내외빈 소개 ▲경과보고 ▲이임사 ▲취임사 ▲출범선언 ▲축사 ▲감사패 전달 ▲위촉패수여 ▲차기임원 소개 ▲케이크커팅 ▲폐회선언 순서로 진행됐다.
식전 공연은 전통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이 준비한 흥겨운 무대로 시작됐으며, 차문화경영학과에서 마련한 따뜻한 차와 다과도 눈길을 끌었다.
제10대 김기주 총학생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적 경계를 넘어 졸업한 선배들과 재학생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장을 열어가고 싶다"며 "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복지 증대에 더욱 힘써 원광디지털대학교가 명문 사학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밑거름을 다져나가겠다"고 밝혔다.
추후 제10대 총학생회장단은 2016학년도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 수렴 및 회의를 통해 학생 복지 향상 및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힘쓴다는 계획이다.

[전통공연예술학과 식전 공연]

[제9대 김정우 총학생회장(우)이 제10대 김기주 총학생회장(좌)에게 총학기를 건네고 있다.]

[제9대 김정우 학생회장 이임사]

[제10대 김기주 학생회장 취임사]

[남궁문 총장 축사]

[케이크 커팅식 진행 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