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17-04-27조회수 : 2456

도시락(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원광디지털대·구로구청 공동주관, 5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진행
- 타로, 사주, 공연까지 다양 “직장인 여러분 힐링하세요”


사주 상담 부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오는 5월 31일(수)까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직장인들을 위한 ‘구로 G밸리 도시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을 개최한다.


‘G밸리 도시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은 구로G밸리 지역 직장인과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휴식과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매년 ‘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을 진행하며 직장인들의 문화 및 교육 복지 향상에 힘써 오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타로점 상담 ▲사주 상담 ▲요가 공연 ▲입학 상담 등 지난 캠페인 당시 인기가 있었던 프로그램 위주로 캠페인을 구성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모두 무료 재능기부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은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야외광장무대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점심시간동안 운영된다. 파라솔과 좌석도 설치돼 직장인들이 도시락을 먹으며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일부 좌석은 사전 신청을 받으며 나머지는 현장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점심식사를 하면서 여유로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라며 “일상 속의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과 지역주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한다면 매주 금요일까지 이메일(nodoubt@guro.go.kr)로 이름, 참석 인원, 연락처를 기재해 파라솔을 신청하고 당일 도시락을 가져오면 된다.


‘도시락(樂) 거리-힘내라 직장인’ 캠페인은 원광디지털대학교와 구로구청이 공동주관하며 (사)한국디지털단지 기업인연합회가 후원한다. 이번 1차 캠페인에 이어 2차 캠페인은 오는 10월에 오픈한다.


거리 공연 모습

[거리 공연 모습]


거리 공연 연주하는 모습

[거리 공연 모습]


타로 상담 부스 모습

[타로 상담 부스 운영]


사주 상담 모습

[사주 상담 부스 운영]


상담 받는 직장인 모습

[부스에서 상담 받는 직장인 모습]


행복을 창조하는 wonderful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


지원서
작성
상담
신청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