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19-04-02조회수 : 1224

원광디지털대, MG신용정보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28일, 금융 전문가 양성 위한 교육콘텐츠 개발 및 장학금 지원


김규열 총장과 송호선 대표


[김규열 원광디지털대 총장(좌)과 송호선 MG신용정보 대표(우)]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는 지난 3월 28일(목), MG신용정보(대표 송호선)와 원광디지털대 서울캠퍼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 최윤희 입학협력처장, 강남훈 산학협력단장, 김영혜 상담심리학과장을 비롯해 MG신용정보 송호선 대표, 고관호 경영관리본부장, 이종화 고객사업본부장, 서영신 고객사업실장 등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공동 관심분야에 대한 인적 교류 및 시설 교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온라인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 ▲MG신용정보 임직원에 대한 단체협약 장학금(수업료 30% 감면, 입학금 면제)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MG신용정보는 1996년 舊한국신용평가정보로 시작해 지난 20여년간 자산관리 및 채권추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신용정보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MG신용정보 송호선 대표는 “양 기관이 다양한 부문에서 적극 협력해 나간다면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 양성은 물론,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은 “고객만족도를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공동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길 기대한다”며 “원광디지털대학교만의 차별화된 교육서비스와 장학 제도는 금융 전문가로서의 전문 소양을 높이고 글로벌 감각을 갖춰나가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협약식 단체사진


[협약식 관계자 단체사진]

행복을 창조하는 wonderful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

지원서
작성
상담
신청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