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8조회수 : 1273
퇴근길 소학행 무료 강좌, 17일부터 접수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는 오는 17일부터 ‘2020년 소래권 평생학습 특화사업-퇴근길 소학행(小學幸)'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오는 10월 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운영된다. 강의는 모두 무료이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5월, 시흥시에서 공모한 ‘2020년 소래권 평생학습 특화사업-퇴근길 소학행(小學幸)’ 위탁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2020년 소래권 평생학습 특화사업-퇴근길 소학행(小學幸)’은 시흥시가 시민들의 교육복지 향상을 위해 진행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다. 특히 시흥시의 직장인 비율이 높은 만큼, 시민들이 퇴근 시간을 활용해 평생학습 강좌를 수강함으로써 자기 계발은 물론, 일상에 지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퇴근길 소학행(小學幸)'의 세부 프로그램은 △부동산 △건강·힐링·미용 △자기계발 분야로, 원광디지털대학교 교수진을 비롯해 건강, 힐링, 미용, 자기계발,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이 진행한다.
접수는 시흥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http://www.siheung.go.kr/edu/main.do)에서 오는 9월 17일부터 가능하다.
상세한 내용은 시흥시청 평생학습과 또는 원광디지털대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 퇴근길 소학생 포스터 첨부파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