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8조회수 : 800
원광디지털대, 구로G페스티벌 주관 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나는 유튜버다 시상자 모습]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주관한 '구로G페스티벌-휴대폰사진 콘테스트 & 나도 유튜버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020 구로G페스티벌’은 서울시 구로구에서 한달간 주최한 주민 복지 프로그램으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휴대폰사진 콘테스트’와 ‘나도 유튜버다’의 주최 및 주관을 맡아 지난 9월 18일(금)까지 응모작을 신청받았다. 신청기간 동안 약 200여건의 작품이 출
이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들을 선정하고 지난 9월 27일(일) 오류문화센터 오류아트홀에서 개최된 'G페스티벌 폐막식'에서 수상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됐다.
'나도 유튜버다' 부문에서는 △으뜸상-김진영 △버금상 김원형, 투니부부 △돋음상-김영후, 오흔, 민선진 패밀리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휴대폰사진 콘테스트'에서는 △으뜸상-김남우 △버금상-안용경, 김다예 △돋음상-이근숙, 박진목, 김향라 씨가 수상했다.
이외에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희망상'도 수여했다.
폐막식 및 시상식은 비대면 온라인 생중계로 이뤄졌으며, 수상자들은 최소 인원은 참석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됐다.
시상자로 나선 원광디지털대학교 류은주 입학협력처장은 "생활 속 다양한 모습을 담은 좋은 작품들을 많이 출품해 주셔서 감사하다. 다양한 작품들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구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휴대폰 사진 콘테스트 시상자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