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1-11-05조회수 : 800

원광디지털대학교, ‘2021 한마음축제’ 성료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지난 10월 30일, 온라인으로 진행한 한마음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1 한마음축제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유튜브 실시간 영상으로 송출됐으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축제의 사회는 상담심리학과 이진성, 동양학과 박수빈 학우가 맡았다.


211030 한마음축제 진행사진

[2021 한마음축제 진행 사진]


211030 한마음축제 행사 관계자 사진

[(좌)학생장학팀 정상진 팀장, (우)한마음축제 관계자분들]


프로그램은 총 1,2부로 나뉘어서 구성됐다. 1부에서는 김규열 총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동문회장, 한사련의장, 14대 동문회장의 축하말씀, △총학생회 축하공연, △학과대표 인터뷰, △주요보직 처장 축하말씀, △요가명상학과 시연,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요가명상학과 시연 캡쳐사진

[요가명상학과 시연 사진]


2부에서는 1부에 이어 △장기자랑, △카톡방 퀴즈, △총학 활동상, △행운권 추첨 및 심사집계, △심사결과 발표 및 행운대상 추첨으로 진행됐으며 폐회식으로 마무리됐다.


비대면 진행에 따라 축하공연 및 장기자랑은 학과별로 사전신청을 받아 3분 이내의 영상으로 송출됐다. 장기자랑은 차문화경영학과 도순주(15학번), 서기수(19학번), 황선규(19학번) 학우의 ‘범 내려온다’가 1등을 차지했다.


차문화경영학과 도순주, 서기수, 황선규 학우 장기자랑 캡쳐사진

[차문화경영학과 도순주(15학번), 서기수(19학번), 황선규(19학번) - '범 내려온다']


그 외 △전통공연예술학과-사물놀이, △요가명상학과-밸리댄스, △웰니스문화관광학과-댄스, △상담심리학과-공연, △한국어문화학과-얼룩고무신, △동양학과-공연, △사회복지학과-뿐이고, △한방건강학과-비트를 즐겨라, △얼굴경영학과-사랑했지만, △부동산학과-목포행완행열차를 비롯하여 총 11개 학과가 참여했으며, 학우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카톡방 퀴즈는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사회자가 퀴즈를 내면 카톡방에 정답을 입력하여 가장 빨리 맞춘 학우가 수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운권 추첨은 축제 사전신청시 부여받은 번호를 기준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수상했다.


한마음축제 행운권 추첨 캡쳐사진

[실시간 행운권 추첨 진행 사진]


박상현 총학생회장은 “이번 축제는 코로나19로 인해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하면서 다소 미흡한 부분이 있었지만 학우님들 모두가 온라인으로나마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규열 총장 격려사 진행사진

[김규열 총장 격려사]


김규열 총장은 “총학생회에서 재학생들의 소속감과 유대감을 높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온라인 한마음 축제를 준비해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이번 한마음 축제를 통해 모두가 기쁨으로 하나 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좋은 추억이 마련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