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4-03-11조회수 : 534

원광디지털대학교, 완주군청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우리 대학이 지난 8일 완주군청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완주군청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1

[완주군청 전경]


이번 협약의 체결로 완주군청 소속 공무원 850여 명은 향후 본교 입학 시 전형료 면제 및 수업료 50%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산업체 전형 관계자는 “호남권 유일의 사이버대학인 우리 대학과 완주는 지리적으로 가까워 앞으로 활발한 상호 교류와 협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자기계발, 퇴직 후 인생 2막 설계를 위해 일과 학업을 병행하려는 공무원이 늘어남에 따라 산업체 협약에 대한 공공기관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 대학은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직장인, 개인사업자, 공무원의 직무능력을 높이고 자기계발을 돕고자 산업체 협약을 통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산업체 전형은 정원 외 전형으로 일반전형 대비 모집인원이 많아 지원 시 합격률이 높고, 더 많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은 4대 보험 중 하나라도 가입된 직장인, 개인사업자, 공무원 등이며, 우리 대학과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하면 누구나 산업체 전형으로 지원할 수 있다.


협약 체결을 희망하는 기관은 우리 대학 산업체 협약 홈페이지(https://go.wdu.ac.kr/v/191)에서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하거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학생상담센터 1588-2854로 문의하면 된다.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