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3조회수 : 351
원광디지털대학교, 에츠하임과 MOU 체결...장학금 지원과 상호 협력 연구 등 추진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는 지난 10월 31일 에츠하임(대표 오형덕)과 교류협력을 통하여 협력체계를 확립하고 양 기관의 유대를 강화하여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상호협력협약식(MOU)을 체결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에츠하임과 MOU 체결]
이에 따라 양사는 공동 관심분야에 대하여 학술교류 및 연구, 학술회의를 개최할 계획이며 중요한 소식은 홈페이지와 간행물을 통하여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에츠하임의 회원이 원광디지털대학교에 입학하면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OU 체결 내용에 따라 장학대상자로 선정되면 입학금, 수업료 감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양사의 협의에 따라 학습능력 향상을 목표로 교육용 기자재 및 시설을 교류할 수 있다.
김효철 한방미용예술학과 교수는 “인적ㆍ학술 교류협력을 통한 이미용 분야의 공적 발전을 지향하고, 체계적인 고등교육을 통한 전문가 양성 및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목적으로 MOU를 추진했다”라며 “미용(美容) 산업의 요람인 원광디지털대는 미용인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으로 이끌어가는 사회적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디대와 MOU를 체결한 에츠하임은 문제성 피부 케어를 연구하는 에스테틱 전문회사이다.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