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15-01-09조회수 : 3154

원디대-크리스챤 쇼보 아시아, MOU체결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한방미용분야 교육 콘텐츠 공동 개발 및 인적·학술 교류 확대

- 김효철 교수 “세계 속 한국 미용학 위상 높이는 밑거름 될 것”


김효철 교수와 크리스챤쇼보 아시아 신채원 교육이사가 함께 찍은 사진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협력처장·한방미용예술학과장 김효철 교수(좌)와 크리스챤쇼보 아시아 신채원 교육이사(우)]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7일, 크리스챤쇼보 아시아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은 영등포구 대림동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본교 입학협력처장·한방미용예술학과장 김효철 교수, 이후정 담당관, 크리스챤쇼보 아시아 신채원 교육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학술 및 인적 교류를 확대하고, 한방미용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에 합의했다. 또한 크리스챤쇼보 아시아 회원 및 임직원이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 입학 시, 단체협약 장학금을 통해 수업료 20%(4학기) 감면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한방미용예술학과 학생들의 교육 및 관련 기관 연수 지원 등을 위해 공동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협력처장·한방미용예술학과장 김효철 교수는 “양 기관의 우수한 커리큘럼과 노하우 및 전문가 교류를 통해 한국 미용의 세계적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교육과 해외 연수, 취업이 연계된 다양한 교육 과정으로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협약을 체결하는 모습

협약 체결중인 모습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한 ‘크리스챤쇼보’는 1974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뷰티아카데미로, 세계 각국과 연계한 독보적인 교육 기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시아 전지역 교육을 책임지는 (주)크리스챤쇼보 아시아는 현재 국내에서만 23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프랑스 본교 유학을 지원하는 등 미용 분야 인재 양성 기관으로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다음글 test

지원서
작성
상담
신청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