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6조회수 : 1999
원디대, 코엑스서 열린 이러닝코리아 참여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이 이러닝코리아에 참가한 업체 설명을 듣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가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홀에서 열리는 '2015 이러닝 코리아(e-Learning KOREA)'에 함께 하며 사이버대학교로서의 역량 강화에 나섰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이러닝(e-learning) 코리아'는 올해 주제를 ‘이러닝:새로운 10년을 위한 도약’으로 정하고, 국제박람회, 국제콘퍼런스와 다양한 부대·연계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세계 각국의 이러닝 산업과 관련한 기업, 기관을 초청해 이러닝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수 있어 매년 국내외 수백명의 관람객들이 찾고 있다.
전시품목은 크게 이러닝솔루션, 교육용콘텐츠&전자칠판, 교육용 IT기기&스마트디바이스, 교육용로봇(R러닝), 원격대학&평생교육 등으로 이러닝 콘텐츠 및 기기에 대한 소개, 컨설팅이 이뤄졌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역시 이날 행사장을 찾아 새롭게 발전하는 첨단 교육 기기들을 점검하고,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강의 환경에 대해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장을 찾은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교육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이런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획득하는 것이 사이버대학교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첨단 IT기기와 콘텐츠들을 접목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