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3조회수 : 2357
원광디지털대, 제이엔씨벤자롱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한방미용 전문가 양성 위한 교육콘텐츠 개발 교류 진행
- 제이엔씨벤자롱 임직원 및 추천인에 대해 장학금 지원

[왼쪽부터 제이엔씨벤자롱 최미경 이사, 이진상 대표, 원광디지털대학교 김효철 기획처장, 정상진 대외협력팀장]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지난 10월 13일(화), 피부관리 전문기업 ㈜제이엔씨벤자롱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방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은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콘텐츠 개발 ▲공동 관심 분야의 인적·학술 교류 ▲한방미용예술 분야 현안에 대한 자문과 지원 ▲한방미용예술학과 학생에 대한 실습 기회 확대 등에 대해 협력키로 했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제이엔씨벤자롱 임직원 및 추천인이 한방미용예술학과 입학 시, 단체협약 장학금(수업료 30% 감면, 4회)을 지원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효철 기획처장(한방미용예술학과장)은 “미용 분야에서 한방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양 기관의 협약은 많은 의미를 가진다”며 “한방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엔씨벤자롱은 천연 아로마오일과 천연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피부관리 전문기업으로, 전국 각 지역에서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관련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