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15-10-01조회수 : 2525

코스타리카 유엔평화대학 총장, WDU 방문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30일, 국내 사이버대학교 온라인 교육환경 견학 위해 방문
- 최고 수준의HD멀티스튜디오와 오프라인 실습실 등 체험


방문단 단체 기념촬영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코스타리카 유엔평화대학(University for Peace) 총장 일행이 지난 9월 30일,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유엔평화대학은 전세계 전쟁과 폭력을 추방하기 위해 1980년 유엔총회 의결로 코스타리카에 세워진 대학으로, 현재 13개 석사과정에 50개국의 약 150명이 재학 중이다. 졸업생들은 UN, UNESCO 등 국제기구나 비정부기구(NGO)로 진출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원광디지털대학교의 우수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벤치마킹하고 최첨단 강의 제작 환경을 체험함으로써 코스타리카 내 온라인 교육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이뤄졌다.


유엔평화대학 프란시스코 로하스 아라베나(Fracisco Rojas Aravena) 총장 일행은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를 방문해 ▲친선 교류를 위한 간담회 및 기념품 전달 ▲각 학과별 실습실 견학 ▲온라인 강의 제작을 위한 HD멀티스튜디오 탐방 ▲원격수업 시스템 시연 ▲향후 협력방안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한국의 원격대학 교육 환경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원광디지털대학교를 방문해 준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다방면의 협력을 통해 양국의 교류를 강화하고 온라인 교육을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엔평화대학 로하스 총장은 “직접 방문해보니 한국의 우수한 온라인 교육 환경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 기관이 함께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간담회 진행하는 양 기관 관계자

[간담회를 진행하는 양 기관 관계자 모습]


기념품 전달식

[남궁문 총장이 유엔평화대학 로하스 총장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강의시스템 체험하는 로하스 총장

[유엔평화대학 로하스 총장이 첨단 강의시스템을 체험하는 모습]


실습실 탐방하는 방문단

[한방건강학과 실습실을 탐방하는 총장단]


실습실을 둘러보는 총장단 일행

[한방미용예술학과 실습실을 둘러보는 총장단 일행]

행복을 창조하는 wonderful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

지원서
작성
상담
신청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