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3조회수 : 1562
국제관광박람회서 홍보관 운영, 큰 호응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한국문화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참석, 홍보관 운영
- 본교 관련 홍보 영상과 심층 상담으로 관람객 관심 집중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8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6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에 참가했다.
'2016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관광산업분야의 국내 최대 종합축제의 장으로, 세계적으로 관광산업이 주목받고 있는 국내 문화, 의료, 뷰티 등 관광관련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아 전시함으로써 관광 산업 클러스터 형성 및 부가가치 창출, 대한민국의 위상 강화, 관광산업 중심 국가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박람회는 중앙일보, 부산일보, 경남일보 등 14개 신문사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약 800여개의 많은 부스가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며 열띤 홍보전을 펼쳤다.
한국문화 발전과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는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이번 박람회에서 체험 홍보관을 운영해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특히 한국복식과학학과, 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등 특성화학과를 관람객들에게 알리고 사이버대학교의 우수한 학습 환경을 소개했다. 또한 입학에 필요한 심층상담도 함께 진행됐다. 관람객들은 부스 앞에 설치된 학교 소개 영상물을 유심히 시청하며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최윤희 입학협력처장은 "본교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이버대학교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뷰티, 한국문화, 의료 등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이 많았던 만큼 원광디지털대학교의 특성화학과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고 전했다.

[박람회 전체 모습]

[상담 진행하는 모습]

[정조대왕어가행렬, 박람회 행사 중 일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