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2-03-02조회수 : 1195

원광디지털대학교 2022학년도 하이브리드 입학식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지난 19일, 원광대학교 프라임관서 소규모 오프라인 입학식 진행

- 2일, 학교 홈페이지와 유튜브 통해 입학식 영상 송출

- 김규열 총장, “오늘의 초심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성을 다하길 바란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2022학년도 하이브리드(온·오프라인) 입학식을 개최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2022학년도 입학식 기념사진

[원광디지털대학교 2022학년도 입학식 기념사진]


이번 입학식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세로 인해 온·오프라인 혼합 형태인 하이브리드로 개최됐으며, 지난 19일 원광대학교 프라임관 컨퍼런스홀에서 소규모 오프라인 입학식으로 진행했다.


입학식은 ▲식전 공연 ▲내빈 소개 ▲개식 ▲국민의례 ▲설명기도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총장 훈사 ▲이사장 치사 ▲재학생 환영사 ▲개교 20주년 선포 ▲ 폐식 순으로 진행됐다.


난장앤판의 입학식 축하공연

[난장앤판의 입학식 축하공연]


입학식에는 김규열 총장, 대학교당 겸타원 김준안 교무, 신이철 교무처장, 서종순 입학협력처장이 참석했으며, 사회는 한국복식과학학과 지수현 교수가 맡았다.


(좌) 원광학원 추산 성시종 이사장, (우) 대학교당 겸타원 김준안 교무

[(좌) 원광학원 추산 성시종 이사장, (우) 대학교당 겸타원 김준안 교무]


(좌) 한국복식과학학과 지수현 교수, (우) 신이철 교무처장

[(좌) 한국복식과학학과 지수현 교수, (우) 신이철 교무처장]


신입생 선서는 웰빙문화대학원 연정삼 학우와 부동산학과 유경완 학우가 대표로 진행했고, 그 외 학과별로 1명의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원디대에서 4년 후 나의 모습’에 대해 짧은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신입생 전체를 대표해 입학을 선서하는 모습

[신입생 전체를 대표해 입학을 선서하는 모습]

(왼쪽부터 부동산학과 유경완, 웰빙문화대학원 연정삼 학우)


김규열 총장은 “지난 2년간 온라인으로만 진행했던 입학식을 소규모지만 학과별로 대표 1명을 맞이해 환영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의 초심을 잃지 않고 학업에 끝까지 정성을 다하여 빛나는 졸업과 함께 원하는 바를 꼭 이루길 기원한다.”는 격려의 메시지도 함께 전달했다.


훈사하는 김규열 총장

[훈사하는 김규열 총장]


이날 오프라인 입학식에서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개교 20주년을 맞이하여 20주년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참석자 모두가 한목소리로 20주년 메인 슬로건인 ‘함께 이룬 20년, 함께 가는 Wonderful!, 원광디지털대학교’를 외치며 선포식을 가졌다.


한편, 19일에 진행된 오프라인 입학식 영상은 3월 2일, 학교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온라인 입학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2022학년도 온라인 입학식 바로가기>

https://www.wdu.ac.kr/cms/matriculation2022/matriculation.html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