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2-02-25조회수 : 933

원광디지털대학교 2021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학사 1,327명, 석사 45명 등 총 1,372명 졸업

- 17일~20일, 사전 예약자에 한해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 운영


원광디지털대학교 2021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 개최 화면 캡처

[원광디지털대학교 2021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 개최 화면]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2021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감염방지로 인해 온라인 행사로 대체됐다. 사이버 학위수여식은 ▲포토존 스케치, ▲총장 축하인사, ▲학사보고, ▲수상자 인터뷰, ▲WDU 졸업스토리 공모전 당선자 인터뷰, ▲학과장 축하인사 순으로 이어졌으며, 이후 우리 대학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 ‘WON라이브’를 통해 학과별로 졸업생 모임을 진행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총 1,327명의 학사학위자와 45명의 웰빙문화대학원 석사학위자를 배출했다.


전 학년 최우수 성적자에게 수여하는 이사장상은 김다정(차문화경영학과 18학번) 학우가 수상했다. 이어서 ▲총장상 박나현(차문화경영학과 20학번)·김진상(사회복지학과 20학번)·신준희(한방건강학과 19학번), ▲원격대학협의회 회장상 박상현(얼굴경영학과 17학번), ▲공로패 김울치(경찰학과 17학번), ▲공로상 남미진(한방건강학과 19학번)외 16명이 수상했다.


이사장상을 받은 차문화경영학과 18학번 김다정 학우 모습

[이사장상을 수상한 김다정(차문화경영학과 18학번) 학우]


지난 4년간 학업에 정진한 졸업생들의 뜻깊은 사연을 소개하는 WDU 졸업스토리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 장성빈(전통공연예술학과 18학번), ▲우수상 김정임(사회복지학과 18학번)·박경희(사회복지학과 18학번) 학우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WDU 졸업스토리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장성빈(전통공연예술학과 18학번) 학우

[WDU 졸업스토리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장성빈(전통공연예술학과 18학번) 학우]


한편,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익산 본교에서 학위복 대여 및 포토존을 개최하기도 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소규모로 진행한 본 행사에서는 학우들이 교정에서 단체로 학사모를 던지고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는 등 졸업의 기쁨을 만끽했다.


학사모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졸업생들

[학사모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졸업생들]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졸업생

[포토존에서 기념 촬영을 하는 졸업생]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은 “일과 학업을 병행하며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고 졸업의 영예를 안게 된 졸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하며 인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는 4가지 팁도 함께 전했다.


김규열 총장 축사 모습

[축사하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


원광디지털대학교 2021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 영상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 ‘wdu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2021학년도 사이버 학위수여식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CzHBtRCY4Wc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