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2-07-13조회수 : 727

2022학년도 SNS 홍보대사 추가 위촉... 학교와 학과 함께 홍보할 것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12일 서울캠퍼스 화상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SNS 홍보대사 추가 위촉식을 진행했다.


홍보대사 추가 위촉식 전경


위촉식은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한재성 입학홍보팀장을 비롯해 추가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홍보대사 중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6월 13일에 진행한 SNS 홍보대사 위촉식 이후 홍보대사를 추가로 모집한 바 있다. 이번에 선발된 학우는 ▲김민서(요가명상학과), ▲김영미(차문화경영학과), ▲손혜리(전통공연예술학과), ▲이나현(사회복지학과), ▲장호정(언어치료학과), ▲함현규(한방건강학과)다.


홍보대사 추가 위촉식 단체사진

[왼쪽부터 김영미(차문화경영학과), 함현규(한방건강학과),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장호정(언어치료학과)]


이번 홍보대사는 다양한 학과로 선발됐는데, 올해부터는 학교소식 뿐만 아니라 소속 학과에 대한 정보와 소식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라는 것이 입학홍보팀의 입장이다.


위촉식에 참여한 김영미, 장호정, 함현규 학우는 “원디대 뿐만 아니라 소속학과의 다양한 소식도 함께 홍보해 전체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장호정(언어치료학과) 학우의 모습


이에 서종순 입학협력처장은 “모든 정보를 온라인으로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홍보대사들이 올린 다양한 소식을 보고 더 많은 분들이 학교에 관심을 갖고 공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모습


한편 2022학년도 SNS 홍보대사로 선발된 총 12명의 학우(기존 및 추가모집 포함)는 향후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우리 대학의 소식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임기는 2023년 2월 28일까지다.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