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2-07-15조회수 : 988

원광디지털대학교,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14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좌) 전 국회의원 김선동 사무총장, (우)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좌) 전 국회의원 김선동 사무총장, (우)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사단법인 한국방송신문연합회는 한 해 동안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총 22개의 브랜드는 소비자 설문 조사를 통해 후보군을 선정하는 사전 조사와 서류 심사 그리고 학계 및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의를 거쳐 선정됐다.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대상 현장스케치


그중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새롭게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지속해서 발전시키고 풍부한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등 학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지속해왔다. 이러한 점이 타 브랜드에 귀감이 되었기에 사이버대학교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수상을 받고 있는 원광디지털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국내 사이버대학교 중 학과의 특성화가 가장 잘돼 있는 정규 4년제 대학교로 100% 온라인으로 강의를 수강하는 사이버대학교임에도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이 잘돼 있다. 또한 재학생의 약 54%가 전액장학금을 받으며 공부하는 대학(2021학년도 2학기 기준)으로 학업에 대한 의지만 있으면 누구나 학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


서종순 입학협력처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환경 속에서 학생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온 결과를 인정받아 영광스럽다. 수상의 기쁨에 도취하지 않고 향후 교수학습개발, AI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대학교육에 힘써 학생들에게 꾸준히 사랑과 신뢰를 받는 대학교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대상 현장 전경사진


시상식 단체사진

[아랫줄 왼쪽 첫 번째,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종순 입학협력처장]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