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2-10-06조회수 : 951

원광디지털대학교, 2022년 한마음 대축제 성료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가 10월 1일 원광대학교 소운동장에서 열린 2022년 한마음 대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가을 축제의 재개를 알렸다.


사회복지학과

[한마음 대축제 - 사회복지학과]


얼굴경영학과

[한마음 대축제 - 얼굴경영학과]


특히 올해 한마음 대축제는 코로나19 이후 약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재개되면서 학생들의 높은 기대감 속에 진행됐다. 학우들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각 캠퍼스에서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 한마음 한뜻으로 모였다.


함께 응원하는 학우들의 모습


요가명상학과

[한마음 대축제 - 요가명상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한마음 대축제 - 한방미용예술학과]


원광디지털대학교 제16대 총학생회(학생회장 정승이)가 주최한 이번 한마음 대축제의 행사 일정은 ▲중식 및 입장, ▲식전 행사 및 개회식, ▲명량 운동회, ▲가요제(학과별 장기자랑),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시작에 앞서 개교 2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대형 비빔밥을 힘차게 비비며 식전 행사의 막을 올렸다.


대형 비빔밥 사진


대형 비빔밥 앞에서 기념촬영


축제에는 학과 및 동아리 홍보부스를 비롯해 동문 기업과 익산지역 농특산물 홍보 및 체험 부스도 다채롭게 마련돼 축제에 참여한 학우들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시민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올해 한마음 대축제에는 약 700여 명이 축제장을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방건강학과

[한마음 대축제 - 한방건강학과]


부동산학과

[한마음 대축제 - 부동산학과]


한국어문화학과

[한마음 대축제 - 한국어문화학과]


개회식과 함께 진행된 명랑 운동회에서는 협동 제기차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학과별로 마련된 부스에서는 단체 티셔츠나 소품 등을 맞춰 같은 포즈를 취하는 등 학우들 간의 끈끈한 정을 나눴다.


협동 제기차기 모습


훌라후프 돌리기 모습


동양학과

[한마음 대축제 - 동양학과]


차문화경영학과

[한마음 대축제 - 차문화경영학과]


이어 저녁에 진행된 가요제에서는 슈퍼스타 경연대회, 댄싱퀸 선발대회 등을 통해 학우들의 숨겨왔던 끼를 자유롭게 발산하며 축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날 대상은 얼굴경영학과 한국희(22학번)외 7인이 수상했다. 레크레이션 게임, 댄스 타임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늦은 시간까지 축제장을 찾는 행렬이 이어졌다.


한국희 학우 모습1


한국희 학우 모습2


이날 축제에 참여한 한 학우는 “부스에서 전국에서 온 학우들과 정도 나누고 학과 정보도 교류하며 애교심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늦은 나이지만 오랜만에 학생 신분으로 돌아가 마음껏 젊음을 발산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전했다.


저녁 공연 모습1


저녁 공연 모습2


김규열 총장은 “2년 만에 대면으로 열린 한마음 대축제를 통해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쌓였던 울화와 학업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규열 총장


심사위원의 모습


장기자랑 시상

▲대상: 얼굴경영학과 한국희 외 7인

▲금상: 요가명상학과 이명희

▲은상: 동양학과 김연희

▲동상: 부동산학과 김영숙

▲행운상: 요가명상학과 배상원


학과별 시상

▲소통상: 한방건강학과

▲화합상: 동양학과

▲전진상: 차문화경영학과

▲입장상: 상담심리학과

▲응원상: 사회복지학과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