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14조회수 : 357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 ‘제9차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 ‘제9차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 개최

학생과 생생하게 소통하는 오프라인 세미나로 열려…미용학과 한방, 근육학이 접목된 알찬 강의로 구성 원광디지털대학교가 주최하고 한방미용예술학과 WDU한방미용연구소가 주관하는 ‘제9차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가 오는 13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개최된다.
한국뷰티산업인재교육원, 한국과학마사지협회, 한국직업자격평가원의 후원으로 기획된 이번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는 정부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방역 기준이 완화되면서 3년 만에 온라인 세미나가 아닌 대면 세미나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레질리언스: 다시 도약, 좀 더 앞으로’로, 최대 200여 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원광디지털대 서울캠퍼스 지하 1층 대강의실에서 열려 에스테티션과 테라피스트, 에스테틱 업계 종사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컨퍼런스는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 김효철 교수의 기조 강의 ‘레질리언스, 다시 도약 더 앞으로’로 시작된다.
이어 구도은 강사의 ‘얼굴의 레질리언스’, 김승효 스킨십교육컨설팅 이음공간 대표의 ‘움직임을 위한 레질리언스’, 이은주 젠텍인스타튜트 교육이사의 ‘몸을 위한 레질리언스’, 구태규 회장 국제인그리에협회 회장의 ‘건강한 두피를 위한 레질리언스’ 순서로 진행된다.
원광디지털대 한방미용예술학과는 재학생과 졸업생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매회 개최해 올해로 9회차를 맞이했다. 원디대 컨퍼런스의 핵심내용은 에스테틱 실전 기술 향상을 유도하는 것으로 꾸며진다. 앞서 2020년 온라인 줌으로 열린 ‘제7차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중심, 척주’를 주제로, 이듬해인 지난해 온라인으로 열린 ‘제8차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는 ‘새로운 시대, 아름다운 변혁 얼굴과 몸을 위한 새로운 미용 흐름’을 다뤘다.
원디대 김효철 한방미용예술학과 교수는 “미용학과 한방, 근육학을 접목한 이론과 실기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라며 “테라피를 제공하는 에스테틱 현장에서 응용할 수 있는 근육, 근막의 작용 원리를 자세히 배우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바로가기]
원광디지털대학교, ‘제9차 오리엔탈 뷰티 컨퍼런스’ 개최 [디스커버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