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WDU

2023-05-26조회수 : 160

원디대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 독립유공자후손돕기 야외 요가행사 성료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수익금은 독립유공자후손을 돕는데 쓰여져...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 단체사진

[사진제공: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 반창용 고문]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는 지난 5월 20일 오후 2시 경상남도 김해연지공원 독립기념광장 에서 야외 요가행사를 진행했다.


‘요가와 함께 세상을 밝히자’라는 테마로 진행된 이날 재능기부 요가행사는 김해 독립운동을 알리고 기리는 (사)김해독립운동기념사업회와 진영지역 시민단체인 김해진영시민연대감나무가 협력했다.


행사에는 △안세진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장 △이광희 삼일동지회 김해지회 회장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서종순,이경선 교수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뜻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요가 수련은 ‘수리야나마스카라’로, 많은 요가 마니아들이 수련하는 아쉬탕가빈야사요가와 다양한 요가 전통에서 수련의 첫머리로 둔다. 산스크리트어인 수리야나마스카라(Surya Namaskara)에서 수리야(Suya)는 태양을 의미하고 나마스카라(Namaskara)는 인사, 경배를 의미한다. 모든 생명체 근원인 태양에 경의와 존경을 바친다는 의미로 태양경배자세로 불리기도 한다.


재능기부는 △야외 수련 리더-15명 △사회자-허은실 △단지동맹 (영화 영웅)-김유경 외 6명 △기타 연주(삼일절 노래)-정성우,신선하 △음원 관리-김주열 △행사 기획·진행-안세진,반창용 △협찬-바늘총각네, 한복공방이 함께했다.


반창용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 고문은 “처음 진행한 사회활동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면서 "요가 행사를 발전시키고 더 유익한 봉사도 함께 필요하다고 느끼던 차에 이번 행사를 기획했는데 목표했던 모금액의 2배 이상을 초과 달성해 더 많은 후손들 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기사 바로가기]

원디대 요가명상학과 경남동문회, 독립유공자후손돕기 야외 요가행사 성료 [문화저널21]

요가로 독립유공자 후손 보듬어요 [경남도민일보]

‘요가 재능기부’ 모금액 607만 원, 김해 독립유공 후손에 전달 [경남도민일보]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