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0-12-17조회수 : 1494

온라인 실시간 입학설명회 개최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실시간 설명회 진행 화면 캡쳐

[온라인 실시간 입학설명회 진행 모습]


입학설명회 진행하는 스튜디오 모습

[온라인 실시간 입학설명회 진행 모습]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2월 15일(화)부터 17일(목)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온라인 실시간 입학설명회'를 개최했다.


예비 지원자들은 관심 있는 학과의 실시간 입학설명회에 참여하며 입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특히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입학설명회는 사전신청자만 1천여명을 훌쩍 넘을 만큼 많은 예비지원자들이 관심을 나타냈다.


입학설명회는 각 학과별로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학교 소개 △입학전형 안내 △장학금 안내 △학과 소개 △교수와의 실시간 상담 순서로 운영됐다.


특히 교수와의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가 이뤄지면서 참여한 예비지원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교수와의 실시간 상담이 진행되자 채팅창에는 학과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일부 학과에서는 100여명이 넘게 동시에 접속하면서 채팅창이 폭주하기도 했다.


각 학과 교수진은 모든 예비지원자들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질문 하나하나에 최선을 다했다. 또한 채팅창에서는 상담 직원들이 상시 대기하며 참여자들에게 빠른 답변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참석자들은 댓글창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입학설명회라 부담 없이 참석할 수 있어서 좋았다", "교수님들께 학과에 대해 직접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 "입학 절차나 내게 맞는 장학 혜택을 체크해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은주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협력처장은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통해 많은 예비지원자들이 학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입학 후에도 학생들에게 최선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입학설명회 진행하는 학과 교수 화면 캡쳐

[온라인 실시간 입학설명회 진행 모습]



입학설명회 진행하는 학과 교수님 화면 캡쳐

[온라인 실시간 입학설명회 진행 모습]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