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23조회수 : 3555
차문화경영학과, 해비타트 나눔활동 앞장!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차문화경영학과에서 준비한 티 세레모니 현장]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6월 17일(수)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5 한국해비타트 여성의 집짓기 건축기금마련 자선 패션쇼'에서 티 세레모니 및 패션쇼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싱글맘들의 주거환경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수익금은 싱글맘의 주택문제 해결을 돕고 곤경에 처한 네팔의 주거개선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차문화경영학과는 식전 행사로 티 세레모니를 준비했다. 색색깔의 다양한 차와 정갈한 다식은 패션쇼 초청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행사장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을 비롯해 차문화경영학과 이진수 교수, 손연숙 교수, 한국복식과학학과 지수현 교수, 김혜순 교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외에도 탤런트 강부자 씨 ,도올 김용옥 씨 등이 참석했다.
차문화경영학과 이진수 교수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싱글맘들에게 희망을 전해주는 데 원광디지털대학교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패션쇼 직전에 진행된 공식행사에서는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 김혜순 교수(김혜순한복 대표)가 한국해비타트에서 수여하는 감사패를 수상하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어진 패션쇼에서는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복식과학학과 김혜순 교수가 준비한 화려한 한복 패션쇼가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셀리웨딩, BENACO, 설영희 등에서 패션쇼를 기획했다. 특히 패션쇼에는 채시라, 송일국, 이하늬, 이보희 등을 비롯해 오정애, 서우림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화려한 의상으로 런웨이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차문화경영학과 재학생 및 동문들도 패션쇼 모델로 참석했다.
한편, 해비타트는 1976년 미국에서 시작된 비영리국제단체로 한국에서는 1994년 설립되었다.
[티 세레모니 준비하는 차문화경영학과 학생들 모습]

[차문화경영학과에서 준비한 티 세레모니 모습]
[티 세레모니를 진행하는 차문화경영학과 학생들 모습]
[차문화경영학과에서 준비한 티 세레모니를 즐기는 초청객의 모습]

[감사패를 수상한 한국복식과학학과 김혜순 교수 모습]
[한복 패션쇼 모델로 나선 배우 송일국 씨와 채시라 씨]
[한국복식과학학과 김혜순 교수가 진행한 한복 패션쇼 모습]
[김혜순 한복 패션쇼에 참가한 차문화경영학과 재학생 및 동문]
[모델로 나선 배우 이하늬 씨]
[공연 종료 후 피날레를 함께 하는 참가자들 모습]
[한복 패션쇼에 참가한 허진, 오정애, 서우림, 이보희 씨(왼쪽부터)]

[왼쪽부터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 탤런트 강부자 씨, 차문화경영학과 이진수 교수]
[차문화경영학과 이진수 교수(왼쪽에서 두번째), 한국해비타트 마희자 여성위원장(오른쪽에서 두번째), 김정택 SBS 예술단장 등]
[김태형 동문, 이진수 교수, 김혜순 교수- 김태형 동문이 김혜순 교수에게 솟대를 선물하는 모습]
[차문화경영학과 학생들과 손연숙 교수, 이진수 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