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15-08-17조회수 : 2314

원디대-대구경북교구 업무협정 체결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 13일, 대구캠퍼스에서 양 기관 우호 증진을 위한 협약식 진행
- 전문가 양성 및 우호증진을 위한 교류 진행 예정


협약식 기념 촬영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지난 8월 13일, 원불교 대구경북교구와 업무협정(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양 기관의 우호증진을 위한 인적·학술 교류 진행 ▲고등교육 및 교화 등 각 분야의 상호 현안에 대한 자문과 지원 ▲전문가 양성에 대한 교류 및 협력 ▲교화 등과 관련한 교육콘텐츠 공동 개발 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원불교 대구경북교구 교도가 원불교학과를 입학하는 경우, 수업료의 50%에 대한 장학 혜택을 부여하며, 이외 학과는 수업료의 30%에 대한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협약식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원광디지털대학교 대구캠퍼스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 대학교당 김은희 교무, 박정윤 입학협력처장, 정상진 대외협력팀장을 비롯해 대구경북교구 김도심 교구장, 최성란 대구지구장, 김상호 안동지구장, 김경은 교구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이번 협약은 원불교 교화활동 및 상호 발전을 위해 매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홍보 등 다방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이 진행된 원광디지털대학교 대구캠퍼스는 2015년 개관한 이래 대구캠퍼스장 박정윤 교수(동양학과 학과장)의 지휘 아래 재학생 및 졸업생 133명이 입교하는 등 대구경북 지역의 교화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협약식 단체 사진 촬영

[협약식 참석자 단체사진]

협약식 진행하는 모습

[협약식 진행 모습]


행복을 창조하는 wonderful대학 원광디지털대학교


지원서
작성
상담
신청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