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2022-01-26조회수 : 652

원광디지털대학교, 한국한의약진흥원과 업무협약 체결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가 한국한의약진흥원과 손잡고 공동 관심분야에 대한 학술교류 및 연구에 힘쓴다.


좌 김규열총장 우 정창현 원장 협약식 기념사진

[(좌) 김규열 총장, (우) 정창현 원장]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5일 한국한의약진흥원 경산본원에서 원광디지털대 총장, 한국한의약진흥원 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협력 및 교류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한국한의약진흥원과 인적·학술 교류협력을 통해 한의약 분야의 공적 발전을 지향하고, 체계적인 고등교육을 통한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한국한의약진흥원은 한의약 육성을 위한 기반 조성과 한의약 기술 개발 및 산업진흥을 통해 국민 건강증진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기관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한국한의약진흥원 임직원 및 직계가족이 본교 입학 시 수업료 30%를 감면받게 된다.


협약식 진행사진

[협약식 진행사진]


한국한의약진흥원 정창현 원장은 “한의약을 선도하는 양 기관이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협약을 통해 임직원의 한의약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은 “교육기관과 산업육성기관이 협업하는 좋은 모델이 될 것이며, 이번 협약으로 한의약 제품 개발과 콘텐츠개발 역량을 접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한의약진흥원을 견학하는 김규열 총장 모습

[한국한의약진흥원 견학 사진]


협약식 단체사진

[협약식 단체사진]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