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물어보는 질문

질문[차문화] 학과 동아리가 있나요?
답변

차문화경영학과는 세계차문화 연구 동아리가 있습니다.

질문[차문화] 지역캠퍼스는 어디에 있나요?
답변

서울익산대전광주부산대구캠퍼스가 있으며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 캠퍼스 소개를 참고해 주세요

▶ 캠퍼스 소개 자세히 보기 

질문[차문화] 커피나 와인도 배울 수 있나요?
답변

차문화경영학과에서는 차에 관련된 과목뿐 아니라 커피학와인학차음식과 차음료와 같은 과목도 개설되어 있습니다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활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문[차문화] 교육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차문화경영학과의 교육과정은 아래의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차문화경영학과 학습로드맵 자세히 보기

▶ 차문화경영학과 개설교과목 자세히 보기

질문[차문화] 졸업을 하면 어떤 학위를 취득하게 되나요?
답변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정규 4년제 온라인 대학으로 차문화경영학과에 입학 후 졸업학점을 이수하시면 차문화학사 학위를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차문화] 국내외 차문화 답사도 이루어지나요?
답변

답사는 자율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며 다른 행사 또는 실습과 연계해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예를 들면 국제 행사에서는 해외답사를 겸하거나 제다실습 및 차품평실습과 함께 국내 유적답사가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질문[차문화] 특강은 주로 주말에 진행하나요?
답변

학우님들 중에는 직업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고 다양한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주로 주말을 이용해서 특강세미나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질문[차문화] 온라인 강의로만 수업이 이루어지며 실습수업은 없나요?
답변

실습수업은 필요에 따라 각 지역 캠퍼스와 학과 및 학교와 연계된 기관의 교육센터에서 특강 및 세미나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질문[차문화] 학과 공부를 위한 커뮤니티가 있나요?
답변

차문화경영학과는 학생회가 운영되고 있고 재학생 및 졸업생이 운영하는 밴드가 있습니다참여하시면 다양한 소모임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공부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밴드는 학과공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질문[차문화] 수강과목 선정 혹은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있을 때는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답변

과목마다 담당 튜터 선생님이 계십니다수강하는 과목과 관련된 상담을 도와드리며 컴퓨터 사용에 어려움이 생겼을 때에도 자세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