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물어보는 질문

질문[얼굴경영]수업 중 실습도 있나요? 졸업평가는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나요?
답변 모든 수업은 인터넷으로 진행됩니다.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역시 인터넷을 통하여 시험이 진행되며

학과 수업 중 실습은 과목마다 상이하게 운영될 수 있지만,

실습은 특강 형식으로써 혹여 참여 못하시더라도 학점에 전혀 불이익이 없으시도록

학과 배려차원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졸업평가는 현재 논문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졸업하시기전에 전공과 관련된 주제로 논문을 쓰시고 소정의 평가과정을 통과하시면 됩니다.

질문[얼굴경영]자격증을 받으려면 어떤 과목을 어떻게 이수해야 하나요?
답변

얼굴경영컨설턴트 2급 자격기준 : 얼굴경영학과 전공자로 아래에서 지정한 필수이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고 민간자격 검정시험을 통과한 자.

얼굴경영컨설턴트2급 필수이수과목안내

필수이수과목

얼굴경영분야

인상학이해, 마의상법(동양상법), 신달마상법(달마상법), 마의상법 및 실습(동양상법 및 실습), 서양상법, 얼굴경영론, 인상학 실습

서비스경영분야

(2과목이상)

이미지메이킹(필수), 서비스경영, 리더쉽론, 리더와 리더쉽

바디랭귀지

바디랭귀지, 형상의학

 

이미지트레이너 자격기준 : 얼굴경영학과 전공자로 아래에서 지정한 필수이수 과목을 모두 이수하고 민간자격 검정시험을 통과한 자.

이미지트레이너 필수이수과목안내

필수이수과목

얼굴경영분야

(2과목이상)

인상학이해, 마의상법(동양상법), 신달마상법(달마상법), 마의상법 및 실습(동양상법 및 실습)

이미지메이킹

이미지메이킹

바디랭귀지

바디랭귀지

 

※상기 교과목의 경우 교육과정 변경 시 일부 과목 등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질문[얼굴경영]얼굴경영학과를 졸업하면 어떤 자격증이 나오나요?
답변 기업체, 개인 연구소 및 병원, 학교,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이 가능한 얼굴경영컨설턴트 2급과 이미지트레이너 자격증이 발급됩니다.
질문[얼굴경영]얼굴경영학과와 동양학과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답변얼굴경영학과는 인상학을, 동양학과는 술수문화를 중점적으로 배우는 학과입니다.

얼굴경영학과는 인간 내면에 있는 마음과 정신상태가 인체의 외부로 드러내는 모습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얼굴을 통해 유전자를 읽음으로서 기질과 속성을 알고 근육변화와 얼굴탄력, 색으로 심신의 건강상태, 사회적 관계와 조직에서의 예측 가능한 길흉화복의 정도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얼굴경영학은 성공하는 인상관리 방법론을 제시하고, 타고난 유전자를 읽어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함으로서 조직 관리에 성공, 사회적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오늘날 인상학은 인간학이며, 개인이 보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회적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과목입니다.

동양학과는 명리학 등의 술수류, 풍수 분야, 기공양생분야를 배우는 학과입니다.

질문[얼굴경영]얼굴경영학과 졸업 후 진로를 알려주세요.
답변 얼굴 경영학과를 졸업 후에는 기업체의 CEO, 행정부서의 전문가, 인사담당 면접관, 사회복지분야종사자, 인상심리상담원, 기업체강사 등 전 분야에서 활동가능합니다. 정년이 없기 때문에 현재 은퇴하여 연륜이 있으신 분도 졸업과 동시에 받는 인상상담사 자격증으로 개인연구소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서
작성
입학
상담

무엇이
궁금하세요?